뿌쉬낀 -  나는 당신을 사랑했소

나는 당신을 사랑했소
나의 영혼 속에 아마도
사랑은 여전히 불타고 있으리라
 
하지만 나의 사랑은
이제 당신을 괴롭히지 않을거요
어떻게 하든 당신을
슬프게 하고 싶지 않다오
 
침묵으로, 희망도 없이
난 당신을 사랑했소
때로는 두려움, 때로는 질투로
괴로워하면서도
 
나는 신이 당신으로 하여금
타인의 사랑을 받게 만든 바 그대로
진심으로, 부드럽게
당신을 사랑했소
 





John Singer Sargent  - Madame X
Posted by ellamia

블로그 이미지
우울한 환락.
ellamia

최근에 달린 댓글

최근에 받은 트랙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