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마디로,

낚인 겁니까? ㅋㅋㅋㅋ
우린 낚였던거군요.ㅋㅋ

아, 모얌.ㅋㅋㅋㅋㅋ



http://bestanime.co.kr/newAniData/aniInfo.php?subPageType=introduction&idx=3383&viewType=&initialKey=&page=





,저히 시간이 안나던 관계로,
7월 신작을 이제 시작하고 있을 이고. 4월 신작도 아직 한참 남았을 이고.


, 런데
이보씨옹. 2기에 씨엘과 스찬씨 안나온다매에에에에~~~~~~~~~~~~~~~~~~~~~~
아 놔. 제작사에서 이런 이런 엄청난 낚시를. ㅋㅋㅋㅋㅋㅋㅋ

그러나 유쾌한 낚시였네요. 
역시 씨엘과 세바스찬 없는 흑집사는 상상도 할 수 없겠져? ^^;;;




오리지널 캐릭터 집사 클로드역 성우에 려 사쿠라이 타카히로.
냐항, 삭후~~






사카모토 마아야와 오노 다이스케 조합.
미즈키 나나와 사쿠라이 타카히로 조합.
가히 마볼오시~ ㅋㅋ

난 집사물이 조아~
나도 집사가 있었으면 좋겠거든. 냐~






, 리고
1기 때도 느꼈던 거지만,
난, 이 흑집사 작가 정신세계가 무쟈게 궁금해.ㅋㅋㅋㅋㅋㅋ

집사 です!


집사 Death! ☆









Posted by ellamia

블로그 이미지
우울한 환락.
ellamia

최근에 달린 댓글

최근에 받은 트랙백